wako

썸네일 에어부산 부산-나가사키(BX1385) 탑승기 및 나가사키 1일차(2026.01.25) 가게된 이유개인적인 일이 나가사키에 있어서 나가사키에 잠시 갔다오게 되었다. 나가사키는 근데 생각보다 비행기가 많이 안떠서 돌아올때는 후쿠오카로 돌아오면서 지인들 좀 만나려고 후쿠오카로 돌아오게 된 것 같다. 나가사키로 이동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에 나가사키와 한국 사이의 항공편은 두가지 존재한다. 1. ICN-NGS KE21912. PUS-NGS BX1385(부정기편)일정적인 측면이 가장 많이 작용하여 후자인 에어부산의 1385편을 이용하기로 마음먹었다(KE2191편은 아침이라 너무 빡세기도 하고 일요일에 출발하고 싶었다.).대전에서 김해공항으로 열심히 이동하는데, 김해공항을 가기 위해서는 구포역이 가장 가까운 것 같았다.그래서 KTX 101편을 타고 열심히 구포역으로 향했다. 구포역은 부산역이나 ..
이전 1 다음
프로필사진

Contact : su@mori.ee X : @Mwako67

  • 분류 전체보기 (46)
    • Dreamhack (30)
      • web (22)
      • misc (6)
      • pwnable (1)
      • crypto (1)
    • 2026 일본 여행 (6)
      • 주부 (2)
      • 큐슈 (3)
    • 2026 유럽 여행 (5)
      • 영국 (0)
      • 프랑스 (0)
      • 스위스 (0)
      • 이탈리아 (0)
      • 여행 계획 (5)
    • 컴퓨터 (3)
      • 개인 저장용 (3)
    • 전공 공부 (2)
      • 데이터통신 (1)
      • 신호 (0)
      • 회로 (0)
      • 객체지향프로그래밍 (1)
      • 자료구조 (0)
      • 선형대수학 (0)
    • 언어 공부 (0)
      • 영어 (0)
      • 일본어 (0)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Github
반응형
라이브러리 브랜드 그룹 | wako
맨 위로

티스토리툴바